[서울모터쇼] 섹시 주유원 '미스맥심' 레이싱모델 강하빈 "내가 넘버원"

2019-04-01     권진욱 기자
레이싱모델

[서울파이낸스 (일산) 권진욱 기자] 지난달 3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서울모터쇼 맥심코리아 'MAXIM 주유소' 부스에서 레이싱모델 강하빈이 포즈를 취했다.

MAXIM 주유소는 남성잡지를 홍보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자신의 차가 맥심 잡지에 나올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미스맥심과 함께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남성지 맥심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매거진 분야뿐 아니라 모델에이전시, 맥심파티, 영상 컨텐츠 제작 등의 새로운 분야로 그 솔직함을 넓히고 있다.

이번 2019서울모터쇼에서도 맥심의 무기인 강력한 성(性)스러움으로 행사 기간 내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레이싱모델

한편, 2019 서울모터쇼는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Sustainable Connected Mobility)'을 주제로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10일간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이 기간 동안 국내 완성차 브랜드는 현대·기아차·쌍용차·한국지엠·르노삼성·제네시스 등 국내 완성차 브랜드 6개 사와 메르세데스-벤츠·BMW·포르쉐·재규어·랜드로버·토요타·렉서스·혼다·닛산·푸조·마세라티·테슬라 등의 수입차 15개 브랜드가 참가해 월드 프리미어 5종, 아시아 프리미어 10종, 코리아 프리미어 21종을 포함 총 36종의 차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