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LA오토쇼서 현대차 대형 SUV '팰리세이드' 소개

현대차, 페이스북 통해 생중계

2018-11-27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는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는 플래그십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PALISADE)'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하고 방탄소년단(BTS)이 팰리세이드를 전 세계 최초로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28일(현지 시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LA오토쇼에서 팰리세이드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이번에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가장 처음으로 소개하는 역할을 맡는다.

방탄소년단은 LA오토쇼 영상에서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UX)을 기반으로 개발된 팰리세이드의 혁신적인 공간성과 편의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LA오토쇼 팰리세이드 전 세계 최초 공개 행사를 자사 글로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생방송으로 전파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대형 SUV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는 팰리세이드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 최적임자라고 판단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동급 최대 수준의 실내공간을 갖춘 3열 7~8인승 팰리세이드의 혁신적인 공간성을 실체감 있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