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 진행

2018-09-10     주진희 기자
CJ대한통운은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CJ대한통운은 지난 9일 전라남도 영암군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Super Race) 챔피언십' 6라운드에 지역 공부방 아동들을 초청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의 꿈 키움 프로젝트는 임직원들과 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들이 지역 공부방 아동들과 함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경기를 관람하고 국내 모터스포츠(Motor Sport)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열린 행사 참가자들은 모터스포츠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그리드워크(Grid Wake)에서 드리프트카(Drift Car)부터 바이크(Bike)‧슈퍼카(Super Car) 등 경기에 투입되는 실제 경주용 차량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시간을 보냈고,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Racing Team)' 선수들과 함께 장래희망과 꿈에 대해 상담도 받았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평소 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모터스포츠 체험 및 경기관람을 통해 아동들이 여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각양각색의 사회공헌활동 및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아동들의 꿈을 지원할 것"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