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플래티늄 카드, 고객서비스 강화

2007-07-12     이광호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삼성카드는 우수 고객 전용상품인 플래티늄 카드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7월부터 클래식·골프·로즈·라이프 등 플래티늄 카드 6종의 제휴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라이프 스타일 별 특화서비스에 따라 총 6종의 플래티늄 카드 상품에 약 10만 명의 플래티늄 카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클래식 플래티늄 카드, 고급 외식 서비스 & 공항주차장 할인
여유있는 여가를 즐기는 클래식 플래티늄 카드 회원을 위해 여행과 고급 외식 서비스 혜택을 추가했다.
해외 여행시 인천 공항 주차료를 할인 제공하고 카드분실, 한도 부족 등 해외 긴급 상황 발생시 24시간 상시 해결해 주는 서비스가 추가된다.
고급 외식 문화를 즐기는 회원들을 위해 전국 특급 호텔 외식 결제시 10~15% 할인 서비스가 새롭게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옵션서비스로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또는 KTX 특실 승차권(2매), 특급 호텔 2인 뷔페 식사권 중 원하는 서비스를 연간 1회 선택할 수 있으며, 식사권 선택 호텔도 대폭 늘어났다.

■골프 플래티늄 카드, 연습장 할인 등 골프매니아 서비스 강화
골프 플래티늄 카드는 골프 매니아들을 위해 전국 골프 연습장에서 월 1만원 할인(연간 6만원 限)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말 포함 전국 100여 개 골프장 무료 온라인 부킹 혜택을 제공하는 'SBS골프닷컴' 골드회원 무료 가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 라온 G.C, 블랙스톤 등 제주 지역 골프장 부킹 및 부대시설 할인 서비스와 골프스카이 전용 할인몰에서 골프 용품 및 의류 5% 할인, 골프잡지 연간 구독권 또는 골프공 세트 무료 제공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로즈 플래티늄 카드, 쇼핑 서비스 강화
여성전용 플래티늄 상품인 로즈 플래티늄 카드는 더욱 편리한 쇼핑을 위해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등 7대 백화점 및 이마트, 홈플러스, 홈에버 등 주요 할인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년도 1천만원 이상 카드 사용 고객에게는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명품 쇼핑몰 뉴욕인사이드에서 최대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라이프 플래티늄 카드, 공연 할인 서비스 강화
공연 문화를 즐기는 라이프 플래티늄 카드 회원에게는 티켓링크 VIP 멤버쉽(3만원 상당) 무료 가입을 통해 예매 수수료 면제, 영화할인, 공연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공연 및 영화 초대 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카드는 7월 20일부터 9월 14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의 플래티늄 카드 리뉴얼 이벤트에 응모한 플래티늄 카드 회원 중 60명을 추첨해 국내 특급 호텔 상품권 및 숙박권,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VIP 상품인 플래티늄 카드에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카드 서비스로 우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