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추석선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진설'세트

2017-09-13     김현경 기자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에서 추석을 맞아 자음, 진설 세트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 라인인 '자음수(125ml)', '자음유액(125ml)'으로 구성됐다.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자음유액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함께 들어있는 '윤조에센스', '탄력크림', '섬리안크림' 기초 견본품 5종을 통해 설화수가 추구하는 한방 고유의 처방을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원대.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125ml)'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에멀젼 '진설유액(125ml)'으로 구성된 주름개선 라인이다. 진설 라인 견본품 5종을 포함한 가격은 23만원대.

설화수 윤조에센셜 3종 세트는 건강한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와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초 라인이다. '순행 클렌징 폼','윤조에센스',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섬리안크림', '설안팩' 등 종합 기초 관리용 견본품 7종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24만원대.

설화수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는 2017년 정유년 닭의 해를 기념해 닭 디자인으로 한정 출시된 윤조에센스와 '윤조마스크',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견본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 12만원대.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 기획 세트는 '진설아이에센스(20ml)' 본품과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클렌징폼' 등 견본품 5종이 들어있다. 가격 27만원대.

설화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