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마리아 노벨라, 반려동물 위한 '펫 컬렉션' 선봬

2015-08-18     김태희 기자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반려동물을 위한 펫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펫 컬렉션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저자극 샴푸, 헹궈낼 필요 없는 드라이샴푸, 데오도란트, 진드기 퇴치에 효과적인 로션 등 총 5개 뷰티 제품으로 구성됐다.

물을 싫어하거나 씻는 것을 싫어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드라이 샴푸 '쉬우마 데테르젠떼'는 제품을 몸에 문질러주거나 브러쉬를 사용해 털의 반대 방향으로 빗어주면 되는 편리한 제품이다.

또 순한 성분의 '델리카토 샴푸'는 민감하고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유해한 동물 탈취제를 대신할 '데오드란트 알 프로퓨마 디 로사(고양이용)'와 '알 프로퓨마 디 무스치오 머스크(강아지용)'는 알코올 프리 데오드란트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특유의 고급스러운 로즈 향과 화이트 머스크 향이 동물의 후각 시스템을 방해하지 않으며, 탈취효과와 함께 잔잔한 향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충으로부터 반려동물을 보호해 줄 수 있는 '로지오네 스팟 님 로션'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님(Neem)'오일을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님오일은 아자디라크타 인디카 나무의 열매를 압착해 얻은 성분으로 모기와 벼룩, 진드기 등의 퇴치에 효과적이다.

이지나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국내에서도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산타 마리아 노벨라 도산 전문점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고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