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한정판 우산 '폰브렐라' 증정 이벤트

2015-05-11     이철 기자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KT는 '올레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2. 폰브렐라 201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1. 올레 멤버십 다이어리' 이벤트의 후속편으로 기획됐다. KT는 이번에 자체 우산을 제작해 '폰브렐라'(휴대폰과 우산을 합친 말)라는 이름을 붙이고 소비자에게 증정한다.

KT 관계자는 "이번 우산은 반드시 한 손으로 잡아야 하는 기존 우산과는 달리 팔목 힘만으로 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우산을 쓴 상태에서 양손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다음달 10일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올레 멤버십 웹페이지 및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KT는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한정판 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 시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을 차감한다.

아울러 KT는 우산 수령 후 7월26일까지 이벤트 사이트에 인증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후속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제휴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 다가오는 여름에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올레 멤버십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고객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최우선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