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證, HTS 업그레이드
대우證, HTS 업그레이드
  • 김성호
  • 승인 2004.07.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증권은 26일 기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업그레이드한 BESTez Qway 4.2버전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 4.2버전에서는 기존 종목검색화면을 개편한 ‘파워종목발굴’서비스와 미래주가를 예측하여 지표의 추세를 예상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챠트’, 외국계 회원사들의 매매내역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회원사별 체결현황’, 일자별 분/틱 차트를 복기하며 조회할 수 있는 ‘리플레이차트’ 등 새로운 개념의 화면 등을 대폭 추가했다.

특히 ‘파워종목발굴’서비스는 전문 투자가들이 자주 사용하는 매매기법을 6개 그룹, 45개 화면으로 제공해 복잡한 검색조건을 입력하지 않고도 원클릭으로 각각의 종목을 검색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만큼 일반 투자자들도 쉽게 종목을 발굴하고 실전 매매에 적용할 수 있다.

대우증권 업무개발부 김진태 팀장은 “투자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HTS의 처리 속도도 업그레이드한 만큼 시장의 흐름에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ESTez Qway 4.2버전은 기존 이용자의 경우 자동으로 설치가 되며, 신규 이용자의 경우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