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든 단말기 지원하는 모바일오피스 제공"
KT, "모든 단말기 지원하는 모바일오피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종용 기자] KT가 기업고객들에게 를 갖고 비용절감과 업무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특화 솔루션을 소개 했다.

KT는 1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3일), 부산(6일), 대전(8일), 광주(10일)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KT 엔터프라이즈 콘퍼런스 2010’로드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KT는 서울 로드쇼에서 KT 모바일 오피스라는 주제로 ▲모바일 플랫폼, ▲모바일 보안(단말관리) ▲업종별 모바일 솔루tus ▲기업 FMC ▲기업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ucloud pro) 등 KT의 모바일 오피스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하고 기업에서 효율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 등을 제시했다.

특히 KT 모바일 오피스 플랫폼의 경우 기업의 요구에 따라 자체 구축은 물론 비용과 효율성을 고려해 플랫폼을 빌려 쓸 수 있는 연동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또 해외에서 검증된 모바일 오피스 플랫폼을 도입해 ERP, CRM, 그룹웨어 등 PC와 네트워크에서 이루어졌던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지원이 가능하고 안정된 데이터 연동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든 단말기, OS에서도 서비스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지난 8월에 출시한 기업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유클라우드 프로(ucloud pro)’ 서비스 소개를 통해 기업의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다양한 단말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방안도 제시했다.

이상훈 KT 기업고객부문 사장은 “앞으로 KT는 모바일 고객관리 솔루션이나 금융, 언론사, 병원 솔루션 등 외에도 특화된 솔루션들을 스마트폰에 구현해 맞춤형 모바일 IT 환경을 제공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