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CCMS 실천서약식
아주캐피탈, CCMS 실천서약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3일아주캐피탈 서초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이윤종 사장(가운데)과 직원들이 CCMS 대형 서약서 퍼즐을 맞추며 실천 의지를 다지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아주캐피탈은 23일 서울 서초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CCMS(소비자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 실천서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 동안 보험, 카드 등에서는 시행해 왔지만 캐피탈업계에서 CCMS를 도입한 회사는 아주캐피탈이 처음이다.

CCMS는 공정거래위원회와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주관으로 기업이 소비자 불만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 사전에 예방하고 사후관리를 할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실행시스템을 구축해 처리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아주캐피탈은 CCMS를 통해 고객만족활동을 위한 기준을 재정립하고 상품기획부터 사후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 적용할 계획이다.

이 날 실천서약식에는 이윤종 사장을 비롯해 본사 및 전국 지점의 CCMS리더들과 내외부 관계자 총 7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각각의 조각퍼즐에 서명을 하고, CCMS 대형 서약서 퍼즐을 완성해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윤종 사장은 “고객의 마음에 가까이 다가서는 일이야 말로 비즈니스의 성공을 보장하는 ‘유일무이’한 방법임을 명심하고 CCMS 인증을 위한 전사적인 노력에 흔들림 없는 자세로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