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현대 키자니아 어린이 증권펀드' 출시
현대證, '현대 키자니아 어린이 증권펀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기덕 기자] 현대증권은 16일 현대자산운용과 롯데월드 내 어린이 직업체험관 '키자니아'와의 제휴를 통해 '현대 키자니아 어린이 증권펀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펀드는 ▲ 기업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저평가 가치주 투자를 통한 위험대비 안정적 수익추구 ▲ 키자니아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혜택 제공 ▲ 판매사 및 운용사 수익 일부를 적립해 어린이를 위한 기금 조성과 이를 통한 부가서비스 제공한다는 점 등이 특징이다.

또한 장기적 관점에서 숨어있는 기업의 내재가치에 투자하며, 대형 밸류주와 중소형 밸류주의 균형 있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위험대비 안정적 수익을 추구한다.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와의 제휴를 통해 가입고객에게 키자니아 무료 입장권과 할인권 제공 등 타 어린이펀드와 차별되는 혜택을 부여한다.

판매사 및 운용사 수익의 각 15%를 어린이를 위한 마케팅기금으로 적립하며, 기금적립액 규모에 따라 사은품 지급, 키자니아 어린이 캠프개최 및 역사·경제캠프 참여기회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증권은 펀드 출시기념으로 '우리아이 Dream Up 이벤트'를 오는 11월 19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며 키자니아 무료 입장권 및 할인권, 어린이 학용품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완규 상품기획부장은 "이번 펀드는 아이들의 장래희망을 실현시키기 위한 미래자금을 마련하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자금마련과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가입 및 문의사항은 현대증권 139개 영업점과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