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연속성 등 바젤II 가치 제공 주력' - 하티치 필 존스 수석이사
'비즈니스 연속성 등 바젤II 가치 제공 주력' - 하티치 필 존스 수석이사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4.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다찌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가 바젤Ⅱ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최근 방한한 필 존스(Phil Jones. 사진) 수석이사는 최근 스토리지 솔루션 등을 기반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바젤Ⅱ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필 존스 이사는 HDS가 유럽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에서의 바젤Ⅱ시장에서 신뢰를 쌓아 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바젤Ⅱ는 IT뿐만 아니라 우수한 관리 관행에 관한 것이라며 HDS는 유럽에서 BCP(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컨설팅 등 수행경험을 바탕으로 바젤Ⅱ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데이터 보존 의무 규정 등이 가시화되면서 스토리지 인프라를 계획, 설계 및 실행하는 것이 핵심과제로 부각되고 있다며 HDS가 혁신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을 통해 바젤Ⅱ와 관련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필스 존스 이사는 HDS는 비즈니스 연속성 및 재난 복구 솔루션 개발을 주도하면서 데이터 저장, 스토리지 관리, 비즈니스 연속성 측면에서 새로운 규제요건을 맞출 수 있는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