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슈퍼콘서트Ⅹ 어셔 첫 내한공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Ⅹ 어셔 첫 내한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카드가 오는 7월 3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X–어셔 첫 내한공연’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카드가 오는 7월 3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X–어셔 첫 내한공연’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콘서트(Super Concert)는 현대카드만의 차별화된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로, ‘비욘세’와 ‘그린데이’, ‘빌리조엘’을 비롯한 팝 스타와 ‘플라시도 도밍고’, ‘빈 필하모닉 & 조수미’같은 클래식 음악가 등 전 세계 최정상 급 아티스트만을 엄선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여 왔다.

이번 10번째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은 R&B 힙합 음악의 제왕 ‘어셔(Usher)’.

어셔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전 세계 최고의 남성 팝 아티스트로, 1994년 데뷔 이래 4천5백만 장에 이르는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또 그래미상을 5회,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13회 수상했으며, 빌보드 매거진이 뽑은 ‘21세기 가장 핫(hot)한 싱글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올해 3월에 발매한 6집 앨범 ‘Raymond V Raymond’ 역시 발매와 함께 수록곡이 빌보드 R&B/힙합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음악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를 통해 국내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 어셔는 전 세계에 ‘어셔 열풍’을 불러온 메가 히트곡부터 최근 발표한 6집 앨범의 음악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2008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Hey Daddy’와 이혼의 상처를 그린 ‘Papers’,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의 윌 아이 엠(Will i. am)이 피쳐링한 ‘OMG’ 등이 이번 슈퍼콘서트 대표 곡.

특히 이번 슈퍼콘서트는 어셔의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화려한 조명과 특수효과를 활용해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어셔는 마이클 잭슨 이후 최고의 남성 팝 뮤지션으로, 국내 톱스타들에게도 절대적인 영향을 끼친 아티스트”라며 “최고의 위치에서도 음악적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는 어셔와 현대카드가 추구하는 가치가 맞닿아 있어 10번째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으로 그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