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가정의 달 맞이 행사 '다양'
부산銀, 가정의 달 맞이 행사 '다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일 관련 상품 가입시 여행지원금 50만원 등 경품 제공
실버프리미엄 정기예금 등 추천상품 가입시 추가금리 적용

[서울파이낸스 서지희 기자] 부산은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갖는다.

먼저, 5월말까지 메리트급여통장이나 아이사랑자유적금 등 5월 기념일과 관련있는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46명을 추첨해 DSLR카메라 및 캠코더, 가족여행지원금 5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5월 추천상품인 아이사랑 자유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0.1%p의 우대금리를, 실버프리미엄 정기예금 가입자에게는 3.3%~3.5%의 특판금리를 적용한다.

가족간의 예쁜 뽀뽀사진을 제출한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즉석카메라를 주고 사진을 제출한 고객이 5월 추천상품에 가입하는 경우 0.1%p의 추가금리를 별도로 제공한다.

아이사랑 자유적금 통장면에 아이에게 전하는 말도 무료로 인자해 주며, 이중 튀는 아이디어가 담은 문구 10개는 별도 선정해 MP3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중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을 기념해서 5월1일부터 15일까지 '감사의 창구'를 마련해 60세 이상 어르신이나 교사는 대기표없이 바로 업무를 볼 수 있고, 통장재발행 수수료 등 수수료 면제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성년의 날에는 올해 성년이 된 고객에게 축하메시지와 함께 20명을 추첨하여 MP3를 증정하며, 아이사랑 자유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올해 성년이 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성년축하금 30만원도 제공한다.

한편, 부산은행은 24일 임직원 및 가족들 170여명이 온천천 시민공원 산책로길 주변에 동백나무와 패츄니아 꽃을 심는 등 새봄맞이 '아름다운 온천천 만들기'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