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iPlustar로 거래하면 아이폰이 공짜"
"KB iPlustar로 거래하면 아이폰이 공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투자證, 내달 30일까지 아이폰 약정 할부 무료 이벤트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 KB투자증권이 아이폰 단말기 할부금 지원 및 경품을 제공하는 아이폰 약정 할부 무료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1000대 한정으로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KBiPlustar로 거래하면 아이폰이 공짜"

KB투자증권은 아이폰을 통한 주식 약정금액이 월 5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해당월의 아이폰 단말기 할부금(1만1000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단말기 할부금은 1인 1대에 한해 최대 24개월 동안 지원되며, 할부기간 내 잔여 할부금이 없을 시에는 통신요금으로 대체 지원된다.

KB투자증권은 할부금 지원 혜택과 함께 아이폰 할부 신청 익일부터 30일 이내에 아이폰으로 첫 거래를 하면 현금 5만원을 지급하고, 또 12개월 이내 누적 주식 약정이 5000만원 이상 시 현금 5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등 최대 10만원의 현금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폰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폰 케이스(정품 BELKIN)와 보호필름도 증정한다.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받는 방법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의 이벤트 배너를 선택한 후 상세 안내페이지에서 '아이폰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온라인상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신규, 번호이동, 전환신규 모두 가능하다.

한편, KB투자증권은 아이폰에 이어 상반기 중에 안드로이드 폰을 위한 주식 거래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