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신 HTS ‘MAPS-Net 2004’ 오픈
미래에셋證, 신 HTS ‘MAPS-Net 2004’ 오픈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4.05.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10일부터 기존 HTS 버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MAPS-Net 2004’를 오픈하고 정식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

‘MAPS-Net 2004’에서는 기존 미래에셋 HTS의 장점인 주문 편의성을 더욱 보강한 주문설정 기능을 통해 주문 입력시 수량, 단가, 매수금액 등을 사용자 편의에 따라 미리 지정해 둠으로써 더욱 빠른 주문이 가능해졌으며, 다양한 옵션 설정이 가능한 호가판 제공으로 시세화면 및 주문화면도 맞춤식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마켓레이더, 테마분석, 해외시세, 외국인매매관련 정보화면 등 새롭게 추가된 실시간 컨텐츠들은 장중 특징주에 대한 빠른 포착과 대응을 가능토록 했다.

또한 다양한 신규지표 및 기능이 강화된 그래프, 가상모니터 기능, 대폭 늘어난 미니화면, 화면별 종목연동기능을 쉽게 할 수 있는 트리거 기능 등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은 기존 HTS 사용고객의 만족뿐만 아니라 신규고객 확보에도 큰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대홍 e-biz팀장은 “VIP급 고객을 대상으로 모니터링클럽을 모집하여 지난 3주간 ‘MAPS-Net 2004’을 통하여 실전 매매를 거친 결과, 당초 예정되었던 오픈일정을 일주일이나 앞당길 정도로 대부분의 모니터링 고객들이 새로운 시스템의 안정성과 기능들에 매우 흡족해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고객과 함께 만들며 발전시켜 나가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지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