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선물옵션 모의투자 대회' 개최
굿모닝신한證, '선물옵션 모의투자 대회' 개최
  • 김성호
  • 승인 2004.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오는 17일부터 4주동안 굿아이 FX 선물옵션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굿모닝신한증권 선물옵션 전용시스템인 굿아이FX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자는 사이버머니 1억원을 가지고 실시간 시세를 이용해 가상 투자를 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3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굿아이 홈페이지(www.goodi.co.kr)에서 가능하다. 고객일 경우는 홈페이지 (www.goodi.co.kr)에서 모의투자 ID를 등록한 후 굿아이 FX ’ 모의투자시스템을 이용해 투자하면 된다. 고객이 아닐 경우에도 별도의 계좌 개설 절차 없이 홈페이지(www.goodi.co.kr) 에 접속해 ID등록만 하면 참가할 수 있다.

대회 기간 중 최고 수익률을 거둔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50만원, 장려상 10명에게는 20만원 등의 상금이 지급된다. 우수매매기법 제공자 5명과 시스템 개선사항 또는 신규아이디어제공자 10명 등에게는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굿모닝신한증권 마케팅부 김성곤 차장은 “이번 대회는 사이버머니를 이용해 투자위험 없이 장중에 실시간 시세로 가상매매를 해 볼 수 있다며 초보자는 선물옵션 개념을 이해할 좋은 기회를 갖고 투자가들은 자신만의 매매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