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마사회 퇴직연금컨설팅 기관 선정
미래에셋證, 마사회 퇴직연금컨설팅 기관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마사회 강봉구 부회장(友)이 미래에셋증권 최현만 부회장과 퇴직연금 컨설팅 기관 선정 협약식에서 악수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한국마사회 퇴직연금컨설팅 기관으로 단독 선정돼 29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 경마공원에 위치한 한국마사회 본사에서 사업자 선정 협약을 체결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퇴직연금컨설팅 기관 선정으로 한국마사회에 국제회계기준 영향분석,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자산운용설계 등 퇴직연금 제도 전반에 대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게 된다.

퇴직연금컨설팅 기관이란 퇴직연금사업자 선정에 앞서 기업에게 퇴직연금 제도에 도입에 대한 충분한 검토와 임직원들에 대한 사전 교육 등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다.
 
퇴직연금C&A본부 맹민재 본부장은 "이번 마사회 퇴직연금 컨설팅기관 선정은 미래에셋증권의 컨설팅 역량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컨설턴트들을 전담 배치해 퇴직연금을 도입하는 기업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마사회는 농림수산식품부 산하의 공공기관으로 임직원이 1100명에 이르는 기관이다. 미래에셋증권은 이외에도 한국도로공사, 농어촌공사, 한국조폐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등 주요 공공기관 퇴직연금 사업자로 선정된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