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발'
신한銀,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신한은행은 겨울을 맞아 해외여행, 유학, 어학연수 등을 준비하는 환전·송금고객을 대상으로 'White Winter 환전ㆍ송금 Festival'을 오는 2월말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기간 중 환전·송금 고객에게 거래금액에 따라 최고 70%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과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백만원 여행상품권, 정동극장 관람권, 5천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총 331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신한 글로벌 현금카드'를 해외에서 사용한 고객에게 매월 200명씩 추첨해 '30일 인터넷 음악이용권'을 증정한다. 특히,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의 환전고객에게는 해외여행자보험 무료가입서비스를 제공하며,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항공마일리지적립 또는 OK 캐시백 포인트적립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인터넷 환전을 하면 면세점 할인쿠폰, 해외로밍 할인쿠폰, 호텔예약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으며, Amex여행자수표를 8천불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만원부터 금액별로 최대 2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동계 환전송금행사를 이용하면 각종 부가서비스와 환율우대, 경품,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 유리하다” 며, “환전 및 해외송금을 하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제휴활동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