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슈퍼콘서트Ⅶ ‘그린데이’ 첫 내한공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Ⅶ ‘그린데이’ 첫 내한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카드가 내년 1월 18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VII-그린데이 첫 내한공연’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카드가 내년 1월 18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VII-그린데이 첫 내한공연’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슈퍼콘서트(Super Concert)는 현대카드만의 차별화된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로, ‘비욘세’와 ‘빌리 조엘’을 비롯한 팝 스타와 ‘빈 필하모닉 & 조수미’같은 클래식 음악가 등 전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만을 엄선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여 왔다.

현대카드가 2010년 첫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으로 선택한 ‘그린데이(GREENDAY)’는 현존하는 최고의 록 밴드 중 하나로 평가 받는 밴드다.

1989년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의 ‘빌리 조 암스트롱(보컬/기타)’과 ‘마이크 던트(베이스)’, ‘트레 쿨(드럼)’이 결성한 이 밴드는 ‘Basket Case’, ‘Welcome to Paradise’, ‘American Idiot’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키며, 전 세계적으로 6천 만장 이상의 음반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2006년 미국 그래미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레코드상’을 수상하는 등 대중성과 함께 수준 높은 음악성을 인정받았으며, 올해 5월에 발매한 8집 앨범 ‘21th Century Breakdown’이 팝 앨범 중 최단 기간 내 50만 장 이상 판매(골드) 기록을 세우며 건재를 과시하기도 했다.

그린데이는 첫 내한공연인 이번 슈퍼콘서트에서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진 ‘Basket Case’와 최근 발표한 ‘Know your enemy’ 등의 히트곡과 화려한 조명, 비디오 효과, 불꽃 등의 특수효과를 이용한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한국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공연의 티켓은 이달 24일부터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와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R석(지정석/스탠딩)이 9만9000원, S석이 8만8000원이며,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1인당 4매 한정)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