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證, '와이즈클럽 통통 이벤트'
동원證, '와이즈클럽 통통 이벤트'
  • 임상연
  • 승인 2004.03.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증권은 24일 데이트레이더를 비롯한 나홀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24시간동안 증권정보를 제공하는 와이즈클럽(Wise Club) 통통(通通)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와이즈클럽 고객중 24시간 증권라이프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장 시작전에 전날 미국시장 및 국내시장의 시황, 종목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닝콜 plus 서비스, 장 중에는 동원증권 리서치본부의 유용한 스팟정보를 메신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스냅 샷(Snap-Shot)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장 종료 후에는 하루의 주식시장을 정리할 수 있는 애프터마켓브리프(After Market Brief)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특히 최근 새롭게 도입한 동원증권의 스냅샷서비스는 3년 연속 추천종목 수익율 1위에 빛나는 동원증권 리서치본부의 시황 및 특징주, 매매동향, 기업분석자료 등의 스팟성 투자정보를 실시간 제공하는 메신저 서비스다.

이밖에 24시간 증권라이프 서비스에서는 위클리 콜(주간 시장동향), 기업분석 레포트 및 기업분석자료 등 나홀로 투자자들을 위한 유용한 투자정보 메일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핸드폰 문자서비스를 통한 시황정보 제공,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 등도 받을 수 있다.

동원증권 관계자는 24시간 증권라이프 서비스의 제공으로 와이즈클럽 고객들은 합리적인 수수료제도뿐만 아니라, 동원증권의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정보제공 서비스를 누리게 됨으로써, 두배의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행사에서는 와이즈클럽의 건당 정액제(7000원) 수수료와 다른 증권사의 온라인 수수료와의 비교체험을 할 수 있으며, 친구에게 추천메일 보내기 행사에 참가할 경우 추첨을 통해 웰빙관련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동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와, 야후(http://kr.yahoo.com), 팍스넷(http://paxnet.moneta.co.kr)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