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SK M&C, ‘신한 SK행복카드’ 제휴 조인식 개최
신한카드-SK M&C, ‘신한 SK행복카드’ 제휴 조인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와 SK마케팅앤컴퍼니가 ‘신한 SK행복카드’ 출시 제휴 조인식을 이재우 신한카드 사장(오른쪽)과 이방형 SK M&C 대표(왼쪽)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3일 오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신한카드와 SK마케팅앤컴퍼니는 ‘신한 SK행복카드’ 출시 제휴 조인식을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3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었다.

이 카드는 통신 특화, 주유 특화, 쇼핑 특화 등 기존의 제휴카드가 카드사와 제휴사간의 1대 1 제휴를 통해 양사의 통합 서비스만을 제공하던 것에 비해 각기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룹 계열사의 모든 서비스를 한 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즉 SK에너지의 주유, SK텔레콤의 통신, SK M&C를 포함한 SK 각 계열사의 각종 생활 밀착형 서비스와 멤버십 서비스, 그리고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등 SK의 모든 서비스를 한 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한카드의 각종 생활 서비스도 그대로 제공된다.

이재우 신한카드 사장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OK캐쉬백 서비스와 SK그룹 계열사의 서비스는 물론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서비스까지 한 데 묶은 카드인 만큼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생각하는 신한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