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IBM 인포반 2009’ 개최
한국IBM ‘IBM 인포반 2009’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정보관리 로드맵 제시

[서울파이낸스 김동기 기자]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은 오는 9월 3일 오후 3시부터 서울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 국화룸에서 IBM의 ‘똑똑한 지구(Smarter Planet)’ 전략 하에 기업의 지능형 정보관리를 위한 최적의 로드맵을 제시하는 ‘IBM 인포반(InfoBahn) 2009’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IBM 본사 총괄 담당 임원들이 방한해 직접 발표하는 시간을 가진다.

IBM 월드와이드 인포믹스(Infomix) 세일즈를 총괄하는 바바라 베니스(Barbara Benis)가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인포믹스 데이터베이스 로드맵을, 본사 인포믹스 테크니컬 매니저가 최신 버전 인포믹스 웨어하우스의 기능 및 기술적 특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비용절감을 위한 스토리지 최적화 및 고가용성을 제공하는 인포믹스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상세한 설명의 시간이 이어진다.

IBM 정보관리 포트폴리오에 속하는 인포믹스는 최소 인력 운영으로 경제적인 IT 운영 환경 구현이 가능한 DBMS 제품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의 환경에 적합한 고가용성을 지원해 기업이 지능형 정보관리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인포믹스 다이내믹 서버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작하기’ 책자가 제공되며 나우에스엔티(NOWSNT) 김선규 차장이 개발자를 위한 효과적인 활용 방법도 발표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행사 등록페이지를 통해 9월 1일 13시까지 등록하면 된다.

인포믹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01.ibm.com/software/kr/data/informix)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동기 기자 kdk@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