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쿠폰 하나면 OK ‘할인쿠폰' 서비스
삼성카드, 쿠폰 하나면 OK ‘할인쿠폰'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횟수 제한 없이 생필품 최대 20% 할인

 

▲ 삼성카드는 20일 바코드 형식의 쿠폰 하나로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80여 개 생필품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삼성카드 할인쿠폰' 서비스를 출시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날이 갈수록 높아져 가는 물가 탓에 장보기가 겁이 나는 요즘, 대형마트에서 쿠폰 하나로 횟수 제한 없이 생필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해주는 서비스가 출시됐다.

삼성카드는 20일 국내 할인점 1위 업체인 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쿠폰 하나로 80여 개 생필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할인쿠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할인 품목은 라면, 우유, 샴푸, 화장지 등 생활에 꼭 필요한 80여 개의 생필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123개 이마트 영업점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20% 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보통 쿠폰으로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할인받을 상품별로 쿠폰을 여러 장 준비해야 했지만, 이번에 출시된 삼성카드 할인쿠폰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다품목 One 쿠폰 방식'을 적용해 할인품목 정보가 입력된 바코드 형식의 통합쿠폰 하나만으로도 여러 개의 상품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또한, 유효기간동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쇼핑을 할 때마다 별도의 쿠폰을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크게 줄였다.

할인쿠폰은 매달 신용카드 청구서와 함께 동봉돼 배달되거나 이마트 내 별도 삼성카드 데스크 및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유효기간은 신용카드 결제일로부터 최장 50일까지이다.

삼성카드는 출시기념으로 내달 31일까지 할인쿠폰을 이용한 고객 중 1870명을 추첨해 커피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할인쿠폰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은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 더 이상 여러 장의 쿠폰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며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할인해 주기 때문에 가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