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굿아이 프로 100 클럽' 출범
굿모닝신한證, '굿아이 프로 100 클럽' 출범
  • 김성호
  • 승인 2004.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내달 2일부터 데이 트레이더를 대상으로 경조사 관리, 해외연수 기회, 회원명함까지 제공하는 웰빙(Well-being)서비스 goodi Pro 100 Club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가입 고객에게 매년 건강검진, 주말 상해보험 무료가입, 제휴카드 발급 및 연회비 대납, 콘도 및 호텔 무료 이용, 회원명함, 각종 경조사에 화환 및 꽃바구니 제공, 우수회원 해외연수, 시스템모니터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월 약정이 20억원 초과시에는 굿모닝신한증권의 온라인 특별 수수료 체계인 20억 free 서비스(온라인 주식약정 월 20억 초과시 수수료 면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입조건은 굿모닝신한증권 온라인고객중 연간 온라인 주식누적약정 240억원 이상 고객이다.

굿모닝신한증권 마케팅부 정환 부장은 굿아이 프로 100 클럽은 수수료 일변도의 마케팅 을 펼치고 있는 업계 트랜드에서 탈피해 데이트레이더에 대한 다양한 웰빙(Well-being) 서비스를 시작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며 건강, 생활, 기념일, 해외연수 등 고객의 일상과 관련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통해 굿모닝신한 증권이 고객을 동료처럼 가족처럼 소중히 여긴다는 점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은 굿아이 프로 100 클럽 탄생을 기념해 3월 1달간 소니 바이오 노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니 노트북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중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고 굿아이프로에 등록한 후 3월 혹은 4월에 월 온라인 약정 20억을 초과하면 된다
.

굿아이 프로(goodi Pro)는 굿모닝신한이 현재 운용하고 있는 온라인 주식약정 20억 초과시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온라인 특별수수료 제공 프로그램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