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상품특집]비씨 중국통 카드
[카드상품특집]비씨 중국통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에서도 카드하나면 OK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새로운 카드상품들이 앞 다퉈 출시되는 국내의 카드업계 환경에서 중국시장에 특화된 카드상품이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비씨카드는 중국통카드를 내놓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카드는 작년 3월부터 발급을 시작한 이래 올 5월말 현재 약 70만장의 카드가 발급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중국통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과 ATM에서 제한 없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중국통 카드는 비씨카드가 운영하는 ‘비씨투어’(http://tour.bccard.com)에서 중국 노선 항공권 구입 시 아시아나 항공 7%, 대한항공 5%를 할인해 주기 때문에 중국 항공권을 구매할 때 사용하면 유리하다.

이와 함께, 카드 이용금액에 대해 대한항공은 1500원당 1마일, 아시아나항공은 1000원당 1마일을 적립해주고, 한국과 중국에서 중국내 호텔 및 골프장 한국어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 송금, 환전 할인 서비스, 유명호텔 중식당(Grand Hyatt Hotel, 해운대 Grand Hotel) 10% 할인, 딤선 전문점 딘타이펑 10% 현장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도서 할인서비스로 YES24, 교보문고, 영풍문고에서 1회 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월1회, 연 6회),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커피빈 10% 할인(월 2회, 월간 최대 할인금액 5천원한도), 토익응시료 2000원 할인(월1회, 연6회), 영화 할인 서비스로 인터넷 영화예매 시 2000원 할인(월1회, 연 12회), 송금, 환전 수수료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