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정보시스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대우정보시스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득관 기자] 대우정보시스템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25일 사내 체육대회 행사로 ‘한마음 페스티벌’을 열었다. 경기도 용인 ‘퓨처 리더쉽 센터’ 대운동장에서 개최된 이 행사에는 대우정보시스템 임직원과 가족 및 행사진행인원 등 약 2천여명이 참가했다.

▲ 대우정보시스템 창립 20주년 기념 한마음 페스티벌에서 정성립 대표이사(사진 가운데)가 ‘대우정보인상’, ‘장기근속상’, ‘신뢰&도전 프론티어팀’ 대상, 인기상 등의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사는 임직원들의 희망을 적는 ‘Massage Wall’과 대우정보시스템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History Wall’ 관람을 시작으로, ‘대우정보인상’과 ‘장기근속포상’ 등의 시상식, ‘한마음 올림피아드’, ‘팀별 장기자랑’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매직쇼, 친환경 어린이 체험 놀이,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발마사지 등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대우정보시스템 정성립 회장은 “대우정보시스템이라는 회사가 태어난 지 벌써 20년이 되었다. 그 동안 회사가 성장을 거듭 할 수 있었던 밑거름은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잘 해주리라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