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證, 일임형 랩 상품 '굿앤서랩' 출시
우리證, 일임형 랩 상품 '굿앤서랩' 출시
  • 김성호
  • 승인 2004.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증권은 2일 일임형 랩어카운트 상품 굿앤서랩(Good Answer Wrap)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굿앤서랩은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해리 마코비츠의 이론을 응용해 금융공학 전문가그룹과 우리증권이 공동 개발한 종합자산관리 방식의 랩어카운트 시스템이다.

상품유형은 맞춤형랩과 모델포트폴리오형랩, 펀드형랩 등 3가지로 구성된다. 맞춤형랩은 3억원 이상의 VIP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옵션 등의 파생상품을 이용한 금융공학적 상품설계 뿐만 아니라 머니매니저와의 1대 1 맞춤형 투자전략을 설계해 줌으로써 고객에게 좀더 다양한 투자기회 제공하게 된다.

모델포트폴리오형랩은 우리증권 리서치센터가 추천한 모델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투자가 이루어진다. 모델포트리오 중 저평가 가치주에 투자하는 스마트밸루(Smart Value)형과 성장가능성이 큰 우량주에 투자하는 스마트 그로스(Smart Growth)형, Kospi200 인덱스+α를 추구하는 스마트 인덱스(Smart Index)형으로 다시 나눠진다.

펀드형랩은 우리증권 펀드정보분석시스템인 굿앤서펀드를 활용해 수익률과 위험에서 이미 운용능력이 검증된 펀드만을 엄선, 편입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최소가입금액은 상품별로 개인의 경우 3000만원∼3억원 이상, 법인 3000만원∼5억원으로 다양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