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이휘성, 'IT이노베이션'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IBM 이휘성, 'IT이노베이션' 대통령 표창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한국IBM 이휘성 사장은 5일 지식경제부가 제정한 '2008 IT 이노베이션 대상' 유공자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식경제부(이윤호 장관) 주최로 열린 '2008 IT 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이휘성 한국IBM 사장(오른쪽)이 임채민 지식경제부 제 1차관으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이휘성 사장은 한국IBM을 고객과 사회의 이노베이션 파트너로 성장시켜 한국 사회의 생산성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했다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휘성 사장은 수상 소감에서 "한국IBM의 역사는 대한민국 정보기술 산업의 역사와 함께 해왔다. 지난 40여 년간 정보기술과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통해 한국사회와 기업의 경영 혁신을 지원하는 혁신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자임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 사장은 "국내 기업들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통합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와 기술의 양 측면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2008 IT 이노베이션 대상'은 산업 전반의 IT 보급 및 활용으로 산업경쟁력 강화와 국가경제 발전에 공이 큰 기업 및 임직원 등에 대해 지식경제부가 포상하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