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고환율 보상 프로그램 발표
한국썬, 고환율 보상 프로그램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는 고환율로 인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썬의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의 서비스 레벨을 향상하는 프로그램을 4일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 프로그램은 썬 스팍 서버, 네트라 서버, 스토리지 백업 제품군 등의 하드웨어 제품 구매 시 적용된다. 전화 및 온라인, 현장 출동 서비스 등을 통해 기술 지원 서비스는 물론 솔라리스 배포, 솔라리스 업데이트, 온라인 지원 리소스, 지원 알림 서비스, e-러닝 라이브러리 등을 제공하게 된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천부영 사장은 “한국썬은 고환율로 인해 침체된 국내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줌은 물론 고객들에게도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레벨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수정했다”며,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로 한국썬의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비스 제공 대상 제품

서버 : 미드레인지급 서버(M4000/M5000), CMT 서버(T1000/T2000/T5120/T5220/T5140/T5240/T5440), x86 서버

스토리지: 미드레인지 디스크 어레이, 엔트리 디스크 어레이, 엔터프라이즈 테이프 라이브러리, 미드레인지 테이프 라이브러리, 엔터프라이즈 테이프 드라이브, VTL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