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트윈LCD 휴대폰 '스타일 보고서' 출시
삼성전자, 트윈LCD 휴대폰 '스타일 보고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삼성전자가 1일 휴대폰 내·외부에 2.2인치 LCD를 탑재해 폴더를 닫으면 터치스크린폰, 열면 폴더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윈 LCD 휴대폰 '스타일보고서(SCH-W570, SPH-W5700)'를 출시했다.

▲ 삼성전자 트윈 LCD 휴대폰 '스타일보고서(SCH-W570, SPH-W5700)' © 서울파이낸스
'스타일보고서'란 이름은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 기능, 자기 개성이 담긴 UI 적용이 가능한 이번 출시 휴대폰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붙여졌다.
 
'스타일보고서'는 내부와 외부에 같은 크기의 2.2인치 LCD를 채용해 폴더를 닫았을 때나 열었을 때 주요 메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외부 LCD는 터치스크린 방식이어서 MP3, 사진보기, DMB 시청, 메시지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폴더를 열지 않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휴대폰의 경우 몇 가지 UI 테마를 설정하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메뉴와 배경, 글씨 색상, 아이콘 스타일 등의 UI 테마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 '퍼스널 UI' 기능을 내장했다. 
 
이외에도 '스타일보고서'는 GSM/WCDMA 글로벌 로밍, 300만 화소 카메라, 지상파DMB, 블루투스, MP3, 교통카드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스타일보고서'의 가격은 60만원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타일보고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기능을 갖춘 폴더형 휴대폰을 기다리던 사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휴대폰"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하는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와 함께 애니콜 광고 모델 전지현과 올림픽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이용대가 등장하는 TV 광고를 방영하고 애니콜닷컴(www.anycall.com)을 통해 이용대의 다양한 스타일이 담긴 온라인 컨텐츠를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