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임직원 가족 700명 초청 '올 패밀리 데이' 성료
롯데, 임직원 가족 700명 초청 '올 패밀리 데이'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인재 육성 요람 인재개발원 임직원 가족 첫 공개
롯데 계열사 임직원 가족이 지난 8~9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열린 '2024 롯데 올 패밀리 데이'에 참가해 참여형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사진=롯데)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롯데는 지난 8∼9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임직원 가족 약 700명을 초청해 진행한 '2024 롯데 올 패밀리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임직원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다. 임직원들은 자녀에게 본인의 일터인 롯데를 소개하고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는 임직원에게만 공개되던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를 처음으로 임직원 가족에게 선보였다. 오산캠퍼스는 롯데 임직원이라면 입사 교육을 위해 거치는 장소다. 지난 2022년 새단장(리뉴얼)해 그룹의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거듭났다. 

인재개발원에 모인 임직원 가족들은 롯데와 관련해 아이들도 쉽게 맞출 수 있는 퀴즈쇼를 시작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클래식 콘서트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술쇼를 관람했다. 행사 중간에는 부모와 자녀를 분리해 부모는 요가와 다도 등 힐링할 수 있는 강의를 들었다. 자녀들은 두뇌발달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사진 작가가 가족 사진을 촬영해 전용 맞춤 액자와 함께 제공하는 가족 사진관, 롯데 관련 로고를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롯데월드 캐릭터를 활용한 캐리커처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애사심과 자긍심을 높이고, 회사라는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일과 가정의 조화를 이루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가족 참여형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