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 '2024 서울 메트로폴리탄 포라' 개최
서울시립대, '2024 서울 메트로폴리탄 포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서울 메트로폴리탄 포라'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서울시립대학교)
'2024 서울 메트로폴리탄 포라'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서울시립대학교)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서울시립대학교는 30, 31일 이틀간 자연과학관에서 '2024 서울 메트로폴리탄 포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의 도시 문제 해결 및 발전을 위해 2년마다 열리는 행사로, 올해로 15회를 맞이했다. 이번 포럼의 주제는 '도시 환경에서의 유산과 지속가능성(Heritage and Sustainability in Urban Environments)'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국내외 전문가들이 도시의 정체성과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도시 유산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토론이 펼쳐졌다.

김강수 도시과학대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도시 환경에서 유산의 지속가능성을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발전시킬 방법을 모색하겠다"며 "유산의 보존과 지속 가능성을 조화시켜 도시의 정체성을 보존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서울시립대학교는 이번 포럼을 통해 도시 환경과 관련된 새로운 인사이트와 혁신적인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지속 가능한 도시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