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공간활용 특화된 서재 가구 패키지 '블랭크' 출시
한샘, 공간활용 특화된 서재 가구 패키지 '블랭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랭크 서재 가구 패키지 신제품 (사진=한샘)
블랭크 서재 가구 패키지 신제품 (사진=한샘)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한샘은 책상, 데스크 콘솔, 멀티 선반, 수납장, 침대 등으로 구성된 서재 가구 패키지 '블랭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넓지 않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해 나만의 공간을 내 맘대로 꾸밀 수 있도록 돕는 패키지 상품이다. 학습, 영화, 게임 등 스스로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지트'를 완성하고자 하는 대학생이나 젊은 직장인을 위해 공간 분리와 활용에 유용한 모듈들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또 각 모듈들은 베이직한 화이트 컬러로 출시돼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고, 다른 컬러들과도 위화감 없이 어우러진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블랭크 데스크 콘솔'은 공간 분리에 특화된 모듈이다. 책상 맞은편이나 옆면에 설치해 파티션, 수납장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모니터를 거치하거나 키보드, 태블릿 등 기타 IT기기를 수납할 수 있고 180도 회전이 가능한 모니터암도 함께 제공된다. 이를 활용해 모니터를 책상에서는 PC 모니터로, 침대쪽으로 회전시키면 TV로 활용할 수 있다.

한샘은 블랭크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샘몰과 한샘 디자인파크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데스크 콘솔, 멀티선반, 수납장을 단품으로 구매 시 15%, 책상과 함께 구매할 경우에는 25% 할인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블랭크 제품에 대한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한샘몰 포인트 5만 점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에는 고등학생, 대학생 및 1인 가구들이 공간을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공간을 분리하여 각각 자신들의 취향을 담은 공간으로 꾸미는 경향이 나타난다"며 "한샘의 서재 가구를 활용해 사용자의 애착이 가득 담긴 공간을 마련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