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웨스트 프리미엄 라인 9X9 첫 공개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31일 오후 9시 40분 쇼호스트 이수정과 특별 프로그램 수정샵(#) with 첫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쇼호스트 이수정이 24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상품을 소개한다. 첫 방송에서는 뉴욕 감성이 돋보이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 나인웨스트의 프리미엄 라인 9X9 인트레치아토 뮬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인웨스트는 라이선스 제품이다. 수정샵 방송에서만 출시 기념 파격적인 특가로 진행한다. 백화점 동일상품으로 방송이 끝나면 방송가격으로 구매가 불가하다.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소프트한 천연 양가죽 바디를 사용했다.
라운드 스퀘어 라스트를 사용해 세련되고 도회적 이미지를 자아낸다. 장인이 수작업으로 꼬아만든 인트레이차토 공법을 사용했다. 더블 레이어 쿠션으로 구름을 걷는 듯한 푹신한 쿠션감이 특징이다. 안정감 있는 굽 높이 5cm로 낮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블랙, 토프, 아이보리, 옐로우, 퍼플 등 기본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총 5종의 다양한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수정 쇼호스트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홈앤쇼핑에서 나인웨스트의 프리미엄 라인들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의 나인웨스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