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하우젠' 주부 블로거 마케팅 가동
삼성전자, '하우젠' 주부 블로거 마케팅 가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젠 버블 마니아 발대식 개최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삼성전자가 주부 블로거 마케팅을 본격 가동한다. 주부 블로거를 통해 온라인 입소문을 내고 제품 개선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서다.
▲ 삼성전자 ‘하우젠 버블 마니아’ 발대식에 참가한 주부 블로거들이 성공적인 체험 활동을 다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서울파이낸스

삼성전자는 18일 주부 파워블로거 100인으로 구성된 하우젠 버블 세탁기 체험단인 ‘하우젠 버블 마니아’ 발대식을 CGV 강변에서 개최했다.
 
‘하우젠 버블 마니아’는 삼성전자 생활가전 사업부에서 운영한 역대 주부 블로거 체험단 중 가장 큰 규모로, 8월 13일부터 2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100명의 체험단이 구성됐다. 최근 블로그 활동 내역과 방문자 수, 체험단 경력 등을 고려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6주간의 활동에 들어가는 ‘하우젠 버블 마니아’는 국내 최초로 버블 세탁 방식을 채용한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사용하면서 매주 한 가지씩 총 6가지의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6가지 체험 미션은 기존 드럼세탁기 대비 세탁시간을 절반으로 줄인 하우젠 버블의 59분대 세탁시간, 버블의 우수한 옷감 보호 성능 등을 직접 체험하고,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와 개인 블로그에 체험기를 올리는 활동이다.
 
또 주부 블로거들은 버블 세탁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문제점과 성능 개선 아이디어를 삼성전자에 직접 개진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하우젠 버블 체험 미션을 가장 우수하게 수행한 주부 블로거 10명에게 160만원 상당의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과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나머지 90명의 블로거들도 활동 성과에 따라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100명의 주부 파워블로거들은 하우젠 버블 세탁기의 우수성과 개선이 필요한 점을 꼼꼼히 분석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며 “주부들의 소중한 의견에 귀를 기울여 차후 버블 세탁기 성능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