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 개장 전 주요공시
5월 2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22일 장 마감 후 2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화솔루션은 오는 6월부터 2025년까지 한화문화재단에 순차적으로 각각 120억원을 분할증여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태영건설은 소유중인 루나엑스 골프장과 관련해 매각을 검토하고 있으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확정된 바는 없다고 공시했다.

KIB플러그에너지는 지난 2월 BK동영테크를 인수하는 과정에서 대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전환사채를 발행하겠다고 했으나 사업과 외부경영환경의 불확실성 증가에 따라 지분 취득을 최종철회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전환사채 또한 발행하지 않기로 했다.


◆코스닥시장
크리스탈신소재는 자회사인 장인유자주광운모유한공사가 주주배정증자 방식으로 9억4180만원을 조달한다고 공시했다.

오성첨단소재는 이장원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함에 따라 김유신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비츠로셀은 ITRON FRANCE SAS가 프랑스 낭떼르 상법원에 재정적 손실로서 미화 793만4048.23달러(108억2521만5405원)를 현재 환율 기준으로 유로화로 환산해 지불하라는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제주맥주는 문혁기 대표이사의 사임에 따라 신성현 대표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엔터파트너즈는 최대주주가 경남제약에서 알에프텍 외 2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