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 통합HTS ‘굿아이 2004’ 출시
굿모닝신한증권, 통합HTS ‘굿아이 2004’ 출시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1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검색기능 강화로 사용자 편의성 제고

굿모닝신한증권은 강력한 투자정보와 주문기능을 자랑하는 신개념 HTS인 ‘굿아이 2004’를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굿아이2004는 옛굿모닝증권과 옛신한증권 양 사의 HTS 강점을 반영해 투자정보, 주문기능, 속도 등에서 차별화 했으며, 업계 최초로 원하는 정보를 한번에 찾을 수 있는 스마트 검색 기능을 갖췄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굿아이 2004는 세계증시 동조화 흐름에 발맞춰 미국, 유럽, 일본, 대만 등 주요국의 지수를 제공하며, 미국 종목의 재무비율 및 매출액, EPS추정치 등을 조회할 수 있게 한 것은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또 강력한 주문기능을 제공해 고객 취향대로 골라 쓸 수 있는 30여 개의 다양한 주문 화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초미니 한 줄 주문, 마우스를 이용한 초간편 스피드 주문, 뉴스나 공시를 보고 바로 주문을 낼 수 있는 뉴스 주문 등 편의성을 한층 제고했다.

굿아이 2004의 가장 큰 특징은 HTS에서 원하는 정보를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는 스마트 검색. 이는 검색 창에 원하는 키워드만 입력하면, 키워드에 해당하는 국내 관련 종목이나, 해외 관련 종목 ,각종 지수, 최신 뉴스, 전문가 리포트, HTS화면번호까지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다.

회사 관계자는 “굿아이2004는 지난 11월에 50명으로 구성한 고객 평가단의 평가에서 조회 및 주문, 체결확인 등 관련 전반적인 처리 속도에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은 굿아이 2004출시를 계기로 주요 지점을 순회하며 투자 설명회를 겸한 시스템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 1월말까지 온라인 주식매매 고객에게는 주식매매 수수료의 50%를 리워드(마일리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