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5월 황금연휴 맞이 내외국인 대상 프로모션 전개
롯데免, 5월 황금연휴 맞이 내외국인 대상 프로모션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까지 HIT A HOLE IN ONE 진행···시내점 LDF PAY 최대 164만원 증정
HIT A HOLE IN ONE (사진=롯데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롯데면세점은 황금연휴가 낀 5월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힛 어 홀 인 원(HIT A HOLE IN ONE)'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6월 30일까지 금·토·일 주말에는 구매일 기준 1달러당 매장 환율이 1320원을 초과할 경우 엘디에프 페이(LDF PAY)를 최대 56만 원 추가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LDF PAY 증정한다. 카드사 제휴 등을 포함하면 최대 164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6월 30일까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에게는 △제주 아트빌라스 1박 숙박권 및 골프장 이용권 △롯데리조트 부여 1박 숙박권 및 골프장 이용권 △벨리곰 골프공 12구 세트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는 오는 11일 하나투어와 예비부부를 위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신혼여행 관심 지역별 집중 상담을 비롯해 다채로운 면세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을 맞아 외국인 개별여행객(FIT)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5월 12일까지 K-COS, K-패션 전용 PRE LDF PAY 1만원을 카테고리별로 추가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선크림 사은품·화장품 카테고리 전용 쇼핑 지원금을 최대 7만원 제공한다. 외국인 관광객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와우패스(WOWPASS)를 사용하면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에서 5월 10일까지 위챗페이로 800위안 이상 결제하면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위안 할인권을 지급한다. 오는 21일까지는 알리페이로 1000위안 이상 결제 시 50위안을 즉시 할인해준다. 중국 리뷰 전문 사이트 대중점평(大衆点評·따중디엔핑)과 제휴를 맺고 중국인 이용객을 대상으로 PRE LDF PAY 증정, LDF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