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코레일유통과 벨리곰 IP 활용 업무협약
롯데홈쇼핑, 코레일유통과 벨리곰 IP 활용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 내 공공전시·팝업스토어 운영·한정판 굿즈 판매·관광 캠페인 등 진행
박재홍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왼쪽), 유원종 코레일유통 유통사업본부장이 지난달 31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코레일유통 본사에서 코레일유통과 벨리곰 IP 활용에 관한 업무협약(MOU)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롯데홈쇼핑은 전날 코레일유통과 벨리곰 지적재산권(IP) 활용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전국 철도 역사 내 공공전시 및 임시매장(팝업스토어) 운영 △코레일유통 직영 스토리웨이 편의점서 벨리곰 굿즈 판매 △벨리곰 IP 활용 관광 캠페인 공동 진행에 관해 협업한다. 롯데홈쇼핑은 롯데그룹 계열사를 비롯해 타기업·지자체 등과 연계해 오프라인 행사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인천공항에 이어 유동인구가 많은 기차역에서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벨리곰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한 일환이다.

양사는 연말 부산역을 시작으로 향후 1년간 전국 철도역사 내에서 벨리곰 공공전시·굿즈 판매 등에 나선다. 역사 내 편의점 스토리웨이에는 인형·키링 등 벨리곰 인기 굿즈를 입점한다. 핫팩·칫솔세트 등 한정판 상품도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