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출시
삼성전자,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한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을 15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PXG의 세번째 협업 제품으로 갤럭시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의 아날로그 워치 감성과 PXG의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 △PXG 스트랩 2종 △PXG 볼파우치 △PXG 골프공 △PXG 볼마커 △PXG 워치 페이스 2종 등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됐다.

갤럭시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의 '스마트 캐디' 앱을 탑재해 전세계 약 4만여개의 골프 코스 정보와 더불어 오토 샷트래킹, 거리 측정 등 다양한 기능과 스마트한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 오토 샷트래킹은 워치 센서로 샷을 인식해 라운드 중 샷 위치와 횟수를 자동으로 기록하는 기능이다.

PXG 스트랩 2종은 PXG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고급스럽게 적용했다. 이 밖에 PXG 전용 워치 페이스 2종은 패키지에 동봉된 쿠폰의 QR 코드를 통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은 43㎜와 47㎜ 모델 두 가지로 출시된다. 43㎜ 모델의 가격은 86만9000원, 47mm 모델은 89만9000원이다.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은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삼성닷컴', '골프존 마켓', '골핑' 등 온라인 매장과 더불어 '삼성 강남',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 삼성스토어 현대 압구정∙무역센터, 삼성스토어 롯데 잠실∙부산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한편 삼성 강남에서 갤럭시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는 'PXG 클럽 피팅'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증정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