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銀, 'Welcome & Hello Citicard!' 서비스
씨티銀, 'Welcome & Hello Citicard!'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 <ggarggar@seoulfn.com>한국씨티은행은 지난 1일부터 오는 9월 21일까지 씨티카드 고객을 위한 해외이용 프로그램 'Welcome & Hello Citicard!'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elcome & Hello Citicard!' 실시하는 씨티은행    © 서울파이낸스
행사기간 중 인터넷 해외구매를 포함해 해외에서 씨티카드로 300불이상 사용한 카드영수증을 지참해 씨티은행지점이나 신세계백화점내 또는 대구백화점내 씨티카드센터를 방문할 경우, 여행용 투웨이 언더웨어 파우치를 증정하며, 50명을 추첨해 USB 소니스피커를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몰 내에 씨티카드 고객을 위한 'Welcome & Hello Citicard!' 를 별도로 마련해 해외여행 상품 최대 20%의 할인 혜택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싱가포르와 태국의 여러 가맹점들에서 제공 받을 수 있는 씨티카드만의 할인 및 우대혜택에대한 정보들을 소개하고 있다.
 
씨티 은행 관계자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 씨티카드 가맹점에서 우대혜택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게 씨티은행의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