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4회 연속 CCM 인증
동아ST, 4회 연속 CCM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의약품 기업 최초로 2017년 획득 뒤 재평가 통과···대표이사가 CCO 겸임 
9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023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받은 박태환 동아에스티 품질보증실장(오른쪽)이 윤수현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아에스티) 
박태환 동아에스티 품질보증실장(오른쪽)이 9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023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받은 뒤 윤수현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아에스티)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동아쏘시오그룹 전문의약품(ETC) 계열사 동아에스티(ST)가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2023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받았다. 

동아에스티에 따르면, 전문의약품 기업 최초로 2017년 시시엠(CCM) 인증을 받았고. 2019년과 2021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주기 재평가를 통과했다. 4회 연속 시시엠 인증을 획득한 것이다. 

대표이사가 최고고객책임자(CCO)를 겸한 동아에스티는 시시엠 운영위원회와 임직원 시시엠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고객의 소리(VOC) 관리체계 구축 등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힘쓴다. 특히 브이오시(VOC)를 통해 다빈도 질문과 제품 관련 학술 자료, 주요 이슈 등을 소비자에게 알려준다.

동아에스티 쪽은 "찾아가는 시에스(CS) 제도로 고객 관점에서 포장 디자인을 바꿔 조제 오류 방지와 안전한 의약품 복용을 도모하며 소비자 권익 증진에 노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