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인터줌 2023' 참가
LX하우시스, '인터줌 2023'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줌 2023'에 마련된 LX하우시스 전시관 전경.(사진=LX하우시스)
'인터줌 2023'에 마련된 LX하우시스 전시관 전경.(사진=LX하우시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LX하우시스는 지난 9일부터(현지시간 기준) 12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고 있는 가구 기자재 전시회 '인터줌(Interzum) 2023'에 참가, 친환경 및 고기능성 가구용 필름 70여종을 선보이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인터줌은 1959년부터 시작된 가구 기자재 전시회로 올해에는 전세계 가구원부자재·가구가공설비 관련 1600여개 업체가 참가해 코로나19 시대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친환경성과 자원 재순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맞춤형 제품 '바이오 쉴드(BIO SHIELD) 리사이클 가구용 필름'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등 '지속가능성(ESG for sustainability)'을 테마로 전시관을 구성했다. 특히, LX하우시스는 이번에 전시부스 규모를 예년 대비 30% 늘려 전시제품을 살펴보고 바로 상담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 유럽 Top5 가구 회사 초청 미팅 등을 진행하며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바이오 쉴드 리사이클 가구용 필름' 등 ESG 관련 제품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지구를 생각하는 제품,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유럽 가구회사로 공급을 늘려가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X하우시스는 현재 전세계 최대 가구용 필름 시장인 유럽에서 일본 업체들과 선두권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점유율을 계속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