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우리동네 선한가게' 3기 대상자 모집
우리금융, '우리동네 선한가게' 3기 대상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접수···인테리어 공사·경영 컨설팅 등 제공
(사진=우리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선행을 실천하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동네 선한가게' 3기 대상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우리동네 선한가게는 나눔, 기부,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에서 선(善)한 영향력을 전하는 소상공인에게 우리금융의 주요 계열사들이 영업, 홍보, 봉사 등 분야별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현재 사업을 영위 중인 소상공인은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접수기간은 오는 12일까지다. 

소상공인 100여명을 선정할 예정으로, 제공되는 주요 지원사업은 사업장 전면 인테리어 공사와 경영 컨설팅 및 맞춤형 금융 상담서비스가 있다. 선한 가게에서 고객이 우리카드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선한가게 홍보를 위해 지역단위 케이블, IPTV 및 우리금융 SNS 채널과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홍보할 예정이다. 다양한 지원 내용은 신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은 "전국 곳곳에서 주변 이웃들을 챙긴 우리동네 선한가게를 이제는 우리가 챙길 차례"라며 "기존에 선정된 1기와 2기와 더불어 이번에 선정되는 3기를 포함한 300여명의 소상공인과 함께 더 의미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