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분양
신영,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투시도.(사진=신영)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투시도.(사진=신영)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신영은 충청북도 청주시 송절동 일원(청주 테크노폴리스 일반산업단지 S1 블록)에 조성되는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의 견본주택을 오는 28일에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으로, 아파트 전용면적 84~130㎡의 총 1034세대와 오피스텔 전용면적 108㎡ 총 234실로 들어선다. 내달 청약을 진행하는 아파트의 전용 면적 별 세대 수는 △84㎡A 244세대 △84㎡B 122세대 △84㎡C 122세대 △111㎡A 135세대 △111㎡B 135세대 △130㎡A 186세대 △130㎡B 90세대다. 

분양가는 분양가 상한제의 적용으로 3.3㎡당 평균 1160만원대에 책정됐으며,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다.

단지는 약 380만㎡ 규모로 조성되는 테크노폴리스 내 최중심에 위치해 직주근접은 물론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제3순환로(올해 말 전 구간 개통 예정), 17번 국도 등에서 단지 진출입이 용이하고,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도로망으로의 진입도 편리하다. 또한, 도보권에 북청주역이 예정된 역세권 입지를 갖췄고, 복합환승센터도 계획돼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중심상업지구 조성이 예정돼 있고 현대백화점 충청점, 롯데아울렛 서청주점, 지웰시티몰 등도 인접해 있다. 도보권에 근린공원, 문암생태공원 등이 있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남향 위주의 배치해 채광성을 높였다. '신영지웰 특화 평면'이 적용된 84㎡A는 주방이 한쪽으로 들어간 '숨은 주방' 구조를 적용했으며 거실과 이어지는 기존 주방 공간은 다이닝 공간으로 특화했다. 전용면적 111㎡A는 5베이 판상형 구조로, 대면형 주방·다이닝 설계를 통해 순환 동선을 구현했다. 전용면적 130㎡A는 부부·공용 욕실 특화 레이아웃을 적용했고, 전용면적 111㎡B와 130㎡B는 양면 개방형 구조로, 숨은 주방 옵션을 활용해 거실과 주방 공간을 완전히 분리할 수 있다.

단지 내 선큰 가든을 중심으로 풋살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스크린 골프와 퍼팅시설을 갖춘 골프클럽, 멀티플레이룸, 사우나 등이 들어서고, 라이브러리 카페를 중심으로 스터디라운지, 키즈라운지, 파티룸도 예정돼 있다. 학령기 자녀를 위한 프리미엄 1인 독서실과 열람실도 있다.

이 밖에도 세대내 IoT 시스템을 적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전제품 및 조명 시설을 제어할 수 있다. 공동현관 제어는 물론, 무인 택배함 이용 시 택배 도착 알림, 엘리베이터 원격 호출, 입차 정보 확인 기능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송절동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7년 1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