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경력직 채용···23일까지 서류접수
케이뱅크, 경력직 채용···23일까지 서류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리스크·경영직군 등 6개 부문 직무
케이뱅크 을지로 사옥과 변경된 CI 로고 (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케이뱅크는 두 자릿수 규모의 대규모 경력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테크(Tech) △비즈니스 △UI/UX △리스크 △경영직군 △컴플라이언스(AML) 등 6개 부문이다.

테크 분야는 계정계 개발(여신/수신/고객), 채널 웹(여신/서비스) 개발, IT 전략기획/감사 등으로 나뉜다. 비즈니스 분야는 대출상품 기획(개인사업자/개인 대상 여신), 서비스 기획자, 브랜딩 등 30개 직무에서 모집한다.

서류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로, 케이뱅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케이뱅크 경력직 채용은 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위주로 지원자가 서류를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다. 지원자는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 내용을 작성하거나 별도 작성하지 않고 이력서와 경력기술서를 첨부해 제출할 수 있다. 혹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또는 깃허브(Github) 등 링크를 기재해도 된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코딩테스트(Tech 직무 한정), 비대면 1~2차 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모든 과정은 5월 내에 완료될 예정이다.

장민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은 "빠른 성장에 힘입어 포용과 혁신금융을 실천해오고 있다"며 "성장 잠재력이 있는 인터넷은행에서 금융인의 꿈과 비전을 펼칠 수 있는 많은 인재들이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