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동원F&B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 
[신상품] 동원F&B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봉·웨지감자 담긴 냉동 간편식···에어프라이어로 15분이면 완성
퀴진 인싸이드 치킨 스윗허니콤보(왼쪽)와 핫레드콤보 (사진=동원F&B) 
퀴진 인싸이드 치킨 스윗허니콤보(왼쪽)와 핫레드콤보 (사진=동원F&B)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동원에프앤비(F&B)가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스윗허니콤보·핫레드콤보)을 새로 선보였다. 이 상품에 대해 3일 동원F&B는 "바삭한 닭봉(310g)과 웨지감자(120g)로 구성된 냉동 가정간편식(HMR)으로, 치킨과 사이드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동원F&B에 따르면,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은 15시간 이상 냉장 숙성 닭고기를 기름에 두 번 튀긴 뒤 오븐에서 한 번 더 구워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에어프라이어로 15분 동안 조리하면 치킨과 감자의 조합이 완성된다. 

2종 가운데 스윗허니콤보는 허니 소스로 감칠맛을 냈고, 핫레드콤보는 홍고추가 들어간 레드 소스로 매운맛을 더했다. 1개당 중량과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510g, 1만1480원이다. 

스윗허니콤보와 핫레드콤보가 추가되면서 퀴진 인싸이드 치킨 상품은 4종으로 늘었다. 동원F&B는 지난해 '퀴진 인싸이드 치킨 앤드(&) 치즈볼'과 '퀴진 인싸이드 치킨 앤드(&) 떡강정'을 선보인 바 있다. 

동원F&B 쪽은 "치킨 전문점의 인기 조합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앞으로 지속적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 냉동 HMR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