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폼, 건강기능 식품 '관절에 드림 MSM' 출시
푸드폼, 건강기능 식품 '관절에 드림 MSM'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드폼
사진=푸드폼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미국 기업 Intracell(인트라셀) 브랜드인 푸드폼(FOODFORM)이 MSM과 칼슘의 복합성분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6가지의 부원료를 함유한 건강기능 식품 '관절에 드림 MSM'을 출시했다.

28일 푸드폼에 따르면 '관절에 드림 MSM'은 20ml 용량의 액상 스틱포 타입으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맛 또한 석류농축액을 사용해 거부감 없는 과일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까지 고려했다.

또한 주요 성분인 MSM은 식물에서 추출 가능한 유기 화합물로, 피부 건강 개선, 염증 감소, 관절 건강 개선 등의 효과가 있고 MSM과 칼슘의 복합성분을 조합해 뼈 밀도를 높이고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여 뼈 건강 개선에도 큰 역할을 수행한다고도 했다.

푸드폼 국내 유통사 측은 “인공적인 성분이나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천연성분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고 알러지나 식이 제한을 가진 고객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FOODFORM(푸드폼)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가정의 달인 4~5월에 걸쳐 2회 가량 한정 수량 특가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푸드폼’ 또는 와디즈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