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C제일은행, 최고 4.1% 금리 '제일EZ통장' 경품
[이벤트] SC제일은행, 최고 4.1% 금리 '제일EZ통장' 경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SC제일은행은 비대면 전용 수시입출식 상품 '제일EZ통장'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일EZ통장 1조원 달성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제일EZ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달 31일 기준 통장잔액 100만원마다 1회씩 당첨 기회가 추가된다.

1등(1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100만원을, 2등(3명)에게는 상품권 50만원, 3등(5명)에게는 상품권 10만원, 4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각각 증정한다.

제일EZ 통장은 고금리 파킹통장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연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5%p(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간 적용해 최고 4.1%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수수료, 타행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월 10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지난해 12월 제일EZ통장의 기본금리를 2.6%로 인상한 후 입출금이 자유로운 고금리 파킹통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신규 가입 좌수와 잔액이 가파르게 증가했다"며 "잔액 1조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고객 감사의 뜻을 담은 이번 이벤트는 고금리와 경품 당첨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